행사명 | 2023년 제4회 K-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주최 및 주관 | 고용노동부,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심사평가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참가 대상 |
- 고용노동부 K-디지털 트레이닝 훈련 참여 중인 훈련생 또는 수료생 - 2021년 디지털 신기술 실무인재양성 해커톤 수상자, 제2회, 제3회, 제4회 K-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 수상자는 참가 불가 - 1팀 최소 3명~ 최대 6명으로 구성 - 예선 61팀, 본선 8팀 선발 * 해커톤 참가 시 K-Digital Training 훈련 참여 확인 증빙자료 필수 제출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해커톤 주제 |
디지털 융복합 시대의 디지털 혁신 서비스 개발 - 다양한 기술과 인프라 융합을 요구하는 디지털 융복합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기술 개발 및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 아이디어 개발
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(DX)
디지털 대전환이라는 뜻으로, 디지털 기술을 사회 전반에 적용하여 사회 구조에 혁신을 일으키는 것을 의미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4회 수상 내역 |
총 15팀 수상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