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사명 | 2022년 제3회 K-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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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최 및 주관 | 고용노동부,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심사평가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참가 대상 |
- 고용노동부 K-디지털 트레이닝 훈련 참여 중인 훈련생 또는 수료생 - 2021년 디지털 신기술 실무인재양성 해커톤 수상자, 제2회, 제3회 K-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 수상자는 참가 불가 - 1팀 최소 3명~ 최대 6명으로 구성 - 예선 50팀, 본선 8팀 선발 * 해커톤 참가 시 K-Digital Training 훈련 참여 확인 증빙자료 필수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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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커톤 주제 |
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(DX) 시대의 디지털 혁신 서비스 개발 -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(DX) 시대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 또는 앱 개발
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(DX)
디지털 대전환이라는 뜻으로, 디지털 기술을 사회 전반에 적용하여 사회 구조에 혁신을 일으키는 것을 의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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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상 내역 |
총 18팀 수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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